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길목뉴스

드디어 스피커 교체 ^^

by 길목교회 2022. 8. 3.


얼마전부터 스피커 한쪽이 나오다 안나오다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혹시나 다른 교회에서 장비 교체하고 안쓰는게 있으면 달라고 요청하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새로운 장비로 교체하면 기존에 사용하던건 다시 사용할 확률이 거의 없이 창고에서 버려지는게 일반이기 때문에 개척교회에 재활용하면 서로서로 좋은 결과입니다. 저희도 개척교회라 크게 좋은 장비가 필요하지 않은터라 더 유용하구요.

한 교회에서 그런 장비가 있어서 주신다고 해서 스피커를 가져왔는데, 한쪽만 제대로 나오고 한쪽은 제대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버리지 않고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또 다른 곳에서 스피커를 택배로 보내주셨는데 이것도 한쪽만 잘 나오고 한쪽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런 놀라운 일이~~. 이렇게 부족한 한쪽이 보충되었습니다.

그래서 잘 나오는 한쪽씩을 좌우에 배치하고 연결했더니 소리가 아주 좋아졌습니다!!!! 이때를 위함인가봅니다~ 모양은 달라도 소리는 거의 비슷하고 명쾌하고 좋습니다.

매번 필요를 채워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택배를 보내고 연락을 주시고 하는 일이 번거로울텐데도 관심과 사랑으로 기꺼이 그 일을 감당해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복받으셔요!!

매일 이렇게 하나님이 서로를 연결시켜주셔서 다른분야에서도 하나님나라의 선하고 아름다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면 좋겠습니다.

 

댓글